GREEN PACKAGE SOLUTION

PR

언론보도

언론보도

경북 구미, ㈜그린패키지솔루션 안성훈 대표, 구미 시정발전 유공자 표창 수상 (매일신문/21.07.01)
2021 July. 05

플라스틱 대체 친환경 신소재 패키징 '6OUT' 생산 공로 인정

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 내 친환경 신소재 패키지 기업 ㈜그린패키지솔루션의 안성훈(오른쪽) 대표이사가 장세용 구미시장으로부터 시정 발전 유공자 표창을 수상하고 있다. 구미시 제공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 내 친환경 신소재 패키지 기업 ㈜그린패키지솔루션의 안성훈(오른쪽) 대표이사가 장세용 구미시장으로부터 시정 발전 유공자 표창을 수상하고 있다. 구미시 제공

 

㈜그린패키지솔루션 CI.㈜그린패키지솔루션 CI.

 

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 내 친환경 신소재 패키지 기업 ㈜그린패키지솔루션의 안성훈 대표이사는 1일 구미시로부터 시정 발전 유공자 표창을 수상했다.

안 대표는 플라스틱을 대체하는 친환경 신소재 패키징 '6OUT(식스아웃)' 상표를 출원, 생산하는데 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.

6OUT은 식물성 원재료를 사용해 흙 속에 매립시 6개월만에 자연분해돼 플라스틱을 대체하는 새로운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.

이 회사는 플라스틱을 대체할 수 있는 산업용 패키지 제조뿐만 아니라 수분 흡입 방지, 식품용 특수 보냉 패키지 등 기능성을 더해 차별화된 산업용 패키지 개발에 여념이 없다. 이를 통해 구미사업장 등에 50여 명을 신규 채용한다는 계획이다.

안성훈 대표는 "친환경경영을 추구하는 기업 이념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쁨과 동시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. 대표적인 친환경 패키지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"고 밝혔다.

안성훈 ㈜그린패키지솔루션 대표이사.안성훈 ㈜그린패키지솔루션 대표이사.